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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4HANA e-Learning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학습하세요.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S/4HANA SD 아카데미
S/4HANA SD 아카데미 과정정보
수강기간 60일
강의구성 102차시
수강료 2,739,000원

[교육 개요]


본 과정은 SAP S/4HANA의 Sales and Distribution, 즉 판매 및 물류 관리에 대한 교육 과정으로 Sales, Shipping, Billing 영역에 해당하는 기본 판매 활동부터 고객 지불에 이르는 오더 수행까지의 전체 프로세스와 관련 Configuration에 대해 학습합니다. Order Fulfillment 솔루션 컨설턴트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관련 Configuration을 학습함으로써 기본 기능 및 주요 기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 수강료는 VAT 포함가 입니다.

※본 과정 교재는 Global 교재가 제공됩니다. 교재 언어는 English(영어) 입니다.

※본 과정 강의는 한국 강사 겸 컨설턴트가 진행합니다. 진행 언어는 Korean(한국어) 입니다.

※본 과정은 대부분의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PC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WINDOWS, MAC, LINUX 등 다양한 OS를 지원합니다.

 

[교육 시간]


• 총 23시간 58분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


[교육 목표]


•  SAP S/4HANA 기초 이해

•  판매관리 프로세스에서의 주요 비즈니스 절차 수행

•  판매 및 출하 프로세스에서의 주요 기능 구현 및 커스터마이징 세팅 수행

•  가격 및 빌링의 주요 기능 구현 및 커스터마이징 세팅 수행

•  일반 판매관리 프로세스에서의 주요 기능 활용 및 커스터마이징 세팅 수행


[교육 대상]


• SAP Sales 컨설턴트가 되려고 준비하는 사람

• SAP Sales의 주요 기능을 학습하고자하는 사람

• 프로젝트 팀원


[교육 수료 기준]


수강 기간 내 전체 강의의 80% 이상 수강 완료


[자격증]


과정 수료 후 아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인증시험 코드: C_TS462*

• 인증시험 명: SAP Certified Application Associate - SAP S/4HANA Sales

• 인증시험 신청: https://saptraining.co.kr/Certify/Apply.asp

• 인증시험 문의: SAP인증시험센터 (02-2194-2490 | certification.korea@sap.com)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강사 인트로
2차시 Identifying Key Features of SAP Fiori
3차시 Identifying Enterprise Structures in SAP S/4HANA Sales
4차시 Executing SAP S/4HANA Sales Processes
5차시 Processing Sales Documents
6차시 Processing Outbound Deliveries
7차시 Shipping Goods
8차시 Processing Billing Documents
9차시 Maintaining Business Partner Master Data
10차시 Maintaining Material Master Data
11차시 Maintaining Customer-Material Info Records
12차시 Maintaining Condition Master Data for Pricing
13차시 Explaining Additional Master Data Topics
14차시 Analyzing the Results of Automatic Data Determination
15차시 Analyzing the Results of Delivery and Transportation Scheduling
16차시 Performing an Availability Check - Basics
17차시 Performing an Availability Check - Further Topics
18차시 Executing Collective Processing
19차시 Using Presales Documents
20차시 Executing Make-to-Order Production
21차시 Selling Service Products
22차시 Creating Credit Memo Requests
23차시 Cancelling Billing Documents
24차시 Creating Returns
25차시 Utilizing the Sales Order Fulfillment Monitor
26차시 Managing Sales Plans
27차시 Using Analytical Apps
28차시 Introduction to the Sales and Distribution Process
29차시 Enterprise Structures in Sales and Distribution
30차시 Source of Data
31차시 Order Processing – Special Features
32차시 Controlling Sales Documents - Sales Document Type
33차시 Controlling Sales Documents - Item Category
34차시 Controlling Sales Documents - Schedule Line Categories
35차시 Data Flow in the Application
36차시 Copying Control
37차시 Special Business Transactions
38차시 Incompletion Check and its Configuration
39차시 Function and Significance of Partner Functions
40차시 Configuration of Partner Functions and Partner Function Determination
41차시 Scheduling Agreements and Quantity Contracts
42차시 Value Contracts
43차시 Material Determination
44차시 Material Listing and Exclusion
45차시 Free Goods
46차시 Explaining the Concept and Structure of the Delivery Document
47차시 Maintaining the Organizational Units for Delivery Processes
48차시 Controlling Delivery Documents
49차시 Adjusting Automatic Determination of Relevant Fields for Outbound Delivery Creation
50차시 Adjusting Delivery and Transportation Scheduling
51차시 Processing Outbound Deliveries
52차시 Using the Outbound Delivery Monitor
53차시 Introducing Pricing
54차시 Introducing the Condition Technique
55차시 Configuring Pricing
56차시 Further Options for Pricing Control
57차시 Working with Condition Records
58차시 Reports for Condition Records
59차시 Applying Special Pricing Functions
60차시 Using Special Condition Types
61차시 Using Statistical Condition Types
62차시 Analyzing the Determination of Taxes
63차시 Using Pricing Agreements
64차시 Introduction to Condition Contract Management
65차시 Maintenance of Condition Contracts
66차시 Process of Condition Contract Settlement
67차시 Workshop
68차시 Appendix
69차시 Integrating Billing Documents in the Sales and Distribution Process
70차시 Setting Up Organizational Units
71차시 Controlling the Billing Process
72차시 Creating Billing Documents in Complaint Processing
73차시 Creating Pro Forma and Cash Sales Invoices
74차시 Setting Up the Data Flow for Billing Documents
75차시 Creating Billing Documents in Different Ways
76차시 Analyzing Invoice Combination and Invoice Split
77차시 Setting Up Invoice Lists
78차시 Omnichannel Convergent Billing
79차시 Set Up Billing Plans
80차시 Processing Down Payments
81차시 Processing Installment Payments
82차시 Setting Up the Account Determination
83차시 Adjusting the Interface Between Sales and Distribution and Financial Accounting
84차시 More Information on Output Management, Technical Information, and Basics of Accounting Principles
85차시 Creating Organizational Elements
86차시 Applying Shared Master Data and Cross-Division Sales
87차시 Modifying Copy Control
88차시 Identifying Text Sources
89차시 Configuring Text Control
90차시 Adjusting Output Determination
91차시 Adjusting Output Types
92차시 New Output Management
93차시 Using Enhancement Technology
94차시 Adding New Fields
95차시 Adjusting Lists in Sales and Distribution
96차시 Setting Up Field Selection for Material Master Records
97차시 Defining Field References for Material Master Records
98차시 Performing System Modifications Using Classic Enhancement Technology
99차시 Performing System Modifications Using the Enhancement Framework
100차시 Sales Workshop: Sales-to-Employee Scenario
101차시 Sales Workshop: Bill of Material Scenario
102차시 Sales Workshop: Material Determination Scenario